회원가입 | ID/PW찾기 | 즐겨찾기 |
 
회원가입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이용약관
당사의 교육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회원 이용 약관입니다.

제 1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잉글리쉬트리(이하 "회사"라고 함)가 회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종합 영어교육 서비스인 회사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이 약관의 내용은 회사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2)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이라 함)로부터 7일 이전에 다음과 같은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① 회사 내 게시
② 회원이 가장 최근에 회사에 제공한 이메일로 통보
③ 회원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SMS(Short Message Service) 통보
(5)회원은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ID(회원고유번호)와 PASSWORD를 발급 받은 자
② ID(회원고유번호):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부여하는 영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③ PASSWORD(비밀번호): 회원의 본인확인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 관리하는 문자와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④ 포인트: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적립시켜주는 적립금
⑤ 사이버머니(씨드): 회원이 현금, 신용카드 등으로 결제하여 충전하며, 회사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가상의 화페
(2)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사의 회원으로 등록하길 희망한 자의 이용신청에 대해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시 기재사항)
이용신청 시 회사의 회원가입 화면에서 회사에서 요청하는 소정의 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ID, PASSWORD,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를 온라인 양식의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등)
(1)회사는 회원이 제6조의 각 호를 정확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2)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②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③ 이용자 등록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④ 이용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⑤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와 같이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는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별도의 인증 절차를 거쳐서 가입을 승인합니다.
⑥ 기타 회사가 정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범위는 세분화 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동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해 수정하여야 합니다.
(3)잘못 기재된 회원정보로 인한 이벤트 상품의 발송오류, 중요정보의 미전달 등 중대한 과실이 발생될 경우에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1)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유료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회사에서 지정한 일자,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및 제한)
(1)무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즉시 이를 고지합니다.
(2)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의 중단이 필요한 경우
③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④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⑤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회사는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라 하더라도 서비스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진행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무상으로 진행되지 못한 수업 횟수 만큼의 수업연기 또는 보강을 제공합니다.
(5)수업은 평일에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토요일, 일요일, 기타 공휴일인 경우에는 수업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제 12 조 (ID 와 PASSWORD 관리)
(1)회원의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할 때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2)회원은 ID와 PASSWORD를 스스로의 책임 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이 ID와 PASSWORD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을 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3)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가 도난, 유출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제 13 조 (회원의 게시물)
(1)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3)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
⑥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⑦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ㆍ변조한 내용인 경우
⑧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⑨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지침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지 판단하기 어렵거나 게시물에 관련된 이해당사자 간에 다툼이 있거나 또는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함)를 취할 수 있습니다.
(5)제4항에 따른 임시조치의 기간은 30일 이내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동 기간 내에 관련기관의 유권해석, 판결 등이 나오지 않거나 이해 당사자간에 합의가 성립되지 않는 등 회사가 임시조치를 해지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회원은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① 서비스 내에서 회원의 게시물을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회원의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② 회사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회원의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는 것. 단, 회원이 전시, 배포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당해 회원의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 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요청, 회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이메일,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4)회원이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은 전적으로 회원의 의지에 의해 게재한 것이므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 관련분쟁에 책임이 없으며, 게시자인 회원에게 책임이 귀속됩니다.
(5)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제 22조 제2항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단, 제3자에 의하여 스크랩, 펌, 담기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과 공용서비스 내에 기록된 게시물 등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유료서비스의 내용)
(1)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전화/화상 강의 서비스
② 동영상 강의 서비스
③ 통역 및 번역 관련 서비스
(2)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및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가격의 적용일자를 회사에 즉시 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방법)
(1)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 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결제
② 가상계좌 입금
(2)서비스 이용요금에 관하여 약관에 명기되지 아니한 적용기준, 서비스 이용요금 등 구체적인 사항은 회사에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3)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의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서비스 이용요금의 미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이용자 및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있습니다.
(4)각 결제수단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있는 경우, 회원은 해당 결제수단을 이용하기 전에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할 때에는 해당 결제수단의 사업자가 제시하는 절차 이행 및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청구한 금액을 납입기일 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이용 승인)
(1)회사에서 규정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이용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이용 신청을 승인합니다.
(2)회사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② 유료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금액 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제2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승인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8 조 (취소ㆍ 환불)
(1)회사 내부적인 사정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유료서비스를 중단할 경우에 환불합니다.
(2)이중(중복)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초과 입금하신 금액은 결제수수료(신용카드, 가상계좌입금 등), 송금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3)회사는 회원 개인의 사정(PC의 고장이나 사용 불능, 인터넷 회선 서비스의 중단이나 사용 불능, 웹브라우저 등 프로그램의 미설치, 휴대 또는 유선 전화기의 고장 등)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4)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수강중인 유료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회사의 취소 및 환불기준은 관련 법령에 따르며,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1개월 결제 시)
①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되었으나 수업을 시작하지 아니한 경우, 이미 낸 학습비의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②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3이 지나기 전인 경우, 이미 낸 학습비의 2/3 해당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2이 지나기 전인 경우, 이미 낸 학습비의 1/2 해당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④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2이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2개월 이상 결제 시)
⑤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되었으나 수업을 시작하지 아니한 경우, 이미 낸 학습비의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⑥ 유료서비스 이용요금 납입 완료 후 수업을 시작한 경우, 반환 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함)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5)환불 시 결제수수료(카드, 가상계좌입금 등), 송금수수료 및 추가로 지급한 포인트와 사은선물(지급한 경우에 한함)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6)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기일 경과 등의 사유로 결제하였던 수단으로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7)환불 신청에 따른 처리 소요시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수일에서 수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고의적인 지연이 아닌 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제 19 조 (포인트 및 사이버머니 이용관련)
(1)포인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재화의 구입, 회사가 진행하는 행사 응모 등에 대한 대가로서 회사가 당해 회원에게 적립시켜주게 됩니다.
(2)도토리는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 입금 등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회원이 직접 충전합니다.
(3)포인트와 도토리는 “회사” 내에서, 1포인트 당 현금[1]원, 1 도토리당 현금[100]원에 상응하는 가치를 지닙니다.
(4)포인트와 도토리의 적립여부 및 적립율은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 별도 고지하는 바에 의합니다.
(5)포인트는 도토리 충전 시 일정한 단위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도토리는 유료서비스의 결제 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각각의 사용 용도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6)포인트와 도토리는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7)포인트 또는 도토리가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되거나 실제 충전금액 또는 실제 금액 이상으로 적립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기 적립된 부분을 취소 시킬 수 있습니다.
(8)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간 사용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9)도토리는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도토리를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도토리는 충전일로부터 1년간 사용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0)회사는 도토리의 1회 충전 한도, 동일한 신용카드를 이용한 충전 가능 횟수, 일정 기간 동안의 총 충전금액 한도 등에 대해 별도의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11)포인트와 도토리는 적립 또는 충전된 시점이 앞선 부분부터 차감이 이루어집니다.
(12)포인트, 도토리 제도 모두 또는 그 중 하나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제도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이 약관 제 3조 제 4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13)제 항의 통지가 있은 날 이후 회원은 종료 예정인 제도의 적용을 받지 못하며, 기 적립된 사항은 회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이하 “종료일”이라 함)까지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거나 회사에 대한 현금상환 신청("회사"도토리에 한함)을 통하여 현금으로 환불 받아야 합니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거나 현금으로 환불 되지 않을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20 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1 조 (회원의 의무)
(1)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회원은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 공유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복제, 전송, 공유 등을 통하여 회사의 허락 없이 제3자에게 노출, 제공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단, 공익의 목적이나 회원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에게 협의를 요청하고 사전동의를 구하도록 합니다.
③ 회원은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ID 공유 등의 방법을 통해 회사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 공유, 노출 시키거나 판매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 서비스 운영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재 또는 링크하거나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포인트 또는 사이버머니를 제3자와 유상거래 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4)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이용자 정보를 관리해야 하며, 제 6조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개인정보 수정페이지를 통하여 변경사항을 지체 없이 알려야 합니다.
제 22 조 (개인정보보호)
(1)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① 회원의 개인별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 협력업체에 위탁하는 경우
②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2)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3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 11조 제2항 각 호와 같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를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를 한 후, 서비스 이용권한을 일정기간 제한하거나 이용권한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회원의 이용권한을 상실 시키기 위해서는 회원이 이를 시정하거나 소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야 합니다.
제 24 조 (양도금지)
(1)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 분할합병 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5 조 (손해배상)
(1)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①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경우, 수업기간을 연장하거나 보강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② 회사의 과실로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유료 서비스의 복원, 교환 또는 환불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3)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6 조 (면책사항)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 효과를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회사는 제3자가 “"회사"”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ㆍ자료ㆍ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5)회사는 사이트에 노출, 연결되어 있는 광고주 등 제3자의 웹사이트(이하 “링크사이트’”라 함)가 있는 경우, 회원이 링크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7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시행일 )
본 약관은 2010년 07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 취급방침
회원약관
오시는 길